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서브 플래시영역

서브비쥬얼

학교급식계획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18 풍산 급식 OPEN DAY(급식공개의 날) 계획
이름
관리자
작성일
2018-05-17


2018학년도 풍산중학교 급식 OPEN DAY(급식공개의 날)를 다음과 같이 개최합니다.

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.

풍산중 급식 OPEN DAY 프로그램 안내

공개일자

2018. 05. 28.() 10:00~13:30

장 소

풍산중학교 식생활교육실(1층 급식실내 식당)

대 상

학교급식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 선착순 40

프로그램

일정

10:00~10:30 풍산중학교 급식운영 안내

10:30~11:00 학부모를 위한 힐링 타임 쿠키플레이 활동

11:00~11:30 풍산중 급식과정 참관 및 모니터링

11:30~12:20 학교급식 검식 모니터링

(무농약검정쌀밥, 닭개장, 삼치엿장조림, 호박베이컨볶음, 오이소박이, 이색과일)

12:20~12:45 급식공개의 날 체험 설문지 작성 및 쿠키포장

12:40~13:00 학교급식 배식과정 참관 후 (교실급식, 식당급식)

참여 신청 안내

신청 접수 전화번호 : 070-4912-0457 (본교 영양교사실)

신청은 선착순이며 선착순 40명으로 마감하오니

아래의 신청 가능 시간을 꼭 확인하셔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신청 접수 시간: 2018.05.18.() 09:00~10:00 (영양교사 대기함)

학교급식 운영 여건상 선착순 40명으로 한정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2018학년도 상반기 교육급식 설문조사 결과 분석
/ 관리자
2018학년도 상반기 교육급식에 대한 학생들 설문 결과 분석자료 공개합니다. 학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2학기 때는 더욱 신뢰 받는 교육급식 활동이 진행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이전글
2017학년도 교육급식 설문결과 입니다.
/ 관리자
2017년 상반기 학교급식 만족도 및 기호도 조사결과 총평 * 관련 : 풍산중학-4810(2017.5.25) [2017학년도 상반기 교육급식 설문조사 실시]* 지난 5월말(26일~30일)에 실시한 2017학년도 상반기 교육급식 설문조사 결과 다음과 같이 조사되었습니다. 1. 목적 : 풍산중학교 교육.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