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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
[일반] 2021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운영 안내
이름
관리자
작성일
2021-01-15


2021학년도 신입생 여러분들의 본교 배정을 환영합니다!

임시반 확인하세요.
아래  신입생 예비소집 운영안내 참고부탁드립니다.

 

1. 1.18() 14:00~ : 신입생 예비소집 임시학급별 시차 등교
2. 임시학급 안내 : SMS 문자 안내 확인 <1.15() 14 : 00 이전>
 
1 2 3 4 5 6
14:00~15:00 14:00~15:00 15:00~16:00 15:00~16:00 16:00~16:50 16:00~16:50
3. 본인의 해당 학급 운영 시간에 내교
4. 장소 : 본교 1층 중앙 현관 로비
5. 방법 : 비대면 워킹스루
6. 동선 : 동편 출입구(숙직실 앞) 입장 발열 검사 및 손 소독 중앙 현관 로비에서 서류 제출 및 안내자료 수령 서편 출입구(보건실 앞) 퇴장

7. 1.18() 신입생 유의사항
 
배정통지서 (필수)
문자서비스 안내 정보사용 동의서 (필수)
교복지원신청서 및 개인정보수집 동의서 (필수)
(, 배정포기자의 경우: 초등학교에서 발급한 배정포기원 제출)
서류 취합(4)
. 서류 필수 제출 (4): 임시담임선생님께 제출
. 가정통신문 배부(4): 임시담임선생님께서 개인별로 배부
신입생 일정 안내   교복 구매 안내
입학생 예방접종 확인사업 안내문 교육급여 및 교육비 지원 안내
. 교과서 배부 (16) : 임시담임선생님께서 개인별로 배부★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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